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소상공인, 1인 미디어 통해 온라인 활로 모색

      [앵커]온라인 중심으로 유통환경이 변화하면서 이에 대응하지 못하는 소상공인이 상당합니다. 이 같은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네이버가 손을 잡았는데요. 촬영지원, 홍보, 기획 마케팅 등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인 파트너스퀘어 서울 종로점을 열었습니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활로 모색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현장에 김혜영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카메라부터 조명, 각종 촬영 장비가 갖춰진 스튜디오. 파티 컨셉 등 다양한 배경에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산업·IT2019-09-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소상공인 1인 미디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상공인 1인 미디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